본문 바로가기
tt-body-page

[프랭크버거] 가성비 좋은 미국식 수제버거/ 분당 미금역 맛집

body 주모로라 2023. 9. 1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먹어본 프랭크버거 소개할게요. 가성비 좋아 보여서 들어갔는데 맛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어요. 가볼까요?
 

 
 

▼  프랭크버거 분당미금점

 

 
 

제가 방문한 곳은 분당 미금역 7번 출구에 위치한 프랭크버거 분당미금역점입니다. 매일 아침 9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테이블은 4인용 두개, 2인용 다섯 개가 있습니다. 
 
 

▼  프랭크버거 메뉴

(출처: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프랭크버거의 특징중 하나는 버거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남성분들 중에 버거 하나가 부족한 분들 많이 계실 텐데 라지사이즈를 주문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SG불고기버거(R), 쉬림프버거(R), 프렌치프라이를 시켰어요. 버거 먹으러 오기 전에 구매했던 음료가 있어서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출처: 프랭크버거 홈페이지)

프랭크버거의 쉬림프버거(4,700원)입니다.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저는 새우가 통으로 들어간 쉬림프버거보다는 새우살이 다져있는 쉬림프버거를 선호하는데요. 프랭크버거 쉬림프버거는 다진 새우와 통새우가 적당히 섞여있어서 씹는 맛과 감칠맛을 모두 잡았습니다. 

프랭크버거 쉬림프버거

새우 패티가 정말 맛있네요. 소스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있었고 토마토 슬라이스가 들어가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쉬림프버거는 버거 중에 유일하게 단일 사이즈예요. 쉬림프버거를 애정하는 사람으로서 쉬림프버거도 라지사이즈 도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프랭크버거의 SG불고기버거입니다. 수제패티위에 불고기 특제 소스로 깊은 육향을 느낄 수 있는 버거라고 적혀있는데요. 육향이 정말 고소하고 소스도 우리가 익히 아는 불고기 버거 소스인데 재료가 아주 신선했습니다. 양파와 토마토슬라이스도 잘 어울렸어요. 레귤러 사이즈가 3,800원이면 정말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라고 생각합니다. 또 갈 거예요!
 

 

▼  다양한 이벤트 진행

프랭크버거 인스타그램에서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확인 후 참여해보세요.

 

 

▼  창업 및 가맹 문의

국내 수제버거 가맹점 1위인 프랭크버거 창업 및 가맹 문의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정보 알아보다보니 저도 창업하고 싶어지네요. 하하.


 

▼  SUMMARY

오늘은 가성비 수제버거 맛집이자 미금역 맛집, 프랭크버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전국에 600여 개의 체인점이 있다고 하니 다음에 또 수제버거가 생각날 때는 찾게 될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또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통주는 로라주막♡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