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크러시 krush 맥주] 롯데칠성음료 카리나 맥주 / 판매처 가격 성분
body
안녕하세요. 지난달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크러쉬) 맥주를 아시나요? 4세대 아이돌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모델로 앞세워 걸크러쉬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된 신상 맥주입니다. 판매처, 가격, 성분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크러시 (Krush) 맥주
크러시 맥주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시원함을 살린 롯데칠성음료의 신상 맥주입니다. 투명 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투명한 병 디자인이 시각적인 청량감을 주며 실제로 시원함과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숄더리스(Shoulderless) 병을 도입했습니다. 맥아의 단맛을 줄인 페일 라거 타입으로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크러시가 기존 맥주와 완전히 다른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4세대 아이돌 시대의 개막을 알린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크러시도 4세대 맥주의 대표 주자가 되도록 마케팅할 계획이라고 해요.
▼ 성분, 판매처 및 가격
크러시 맥주의 알코올 함량은 4.5% , 용량은 500ml 입니다.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어요. 한 병에 1,680원에 판매 중입니다. GS 편의점에서는 3개 묶음이 6,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빙산을 표현한 투명한 병 디자인이 실제로 보니 훨씬 예쁘고 시원해 보여요. 일단 한 병 사 왔습니다!
좋게 말하면 깔끔하고 나쁘게 말하면 밍밍한 느낌이네요. 클라우드랑 비교하며 마셨는데 클라우드에 비해 바디감은 가볍고 탄산은 강한 편입니다. 저는 한국 맥주들 중에 클라우드를 가장 좋아해서 그런지 크러시 맥주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가볍게 시원하게 한 잔 하고 싶을 때 좋겠어요. 소맥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 Summary
하이트 진로의 테라와 켈리, 오비맥주의 카스와 한맥,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와 크러시로 맥주시장 3파전이 본격적으로 열렸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맥주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다음에 또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