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t-body-page

죽전 단국대 [카페 민가] 커피와 푸딩 그리고 맥주

body 주모로라 2024. 3. 24.
728x90

 
 
죽전 단국대 후문에 있는 카페 민가에 다녀왔어요! 이색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 그리고 맥주까지 있는 곳이었는데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728x90

 

▼ 기본 정보

카페 민가는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21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12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됩니다. 단국대 후문 CU 옆에 위치해요. 분위기가 참 독특하죠? 갑자기 시골 어느 한적한 곳으로 공간 이동을 한 느낌입니다.

 
카페 앞에 2대 주차가 가능하며 단국대 후문 주차장에 주차시 주차 등록을 해줍니다. (4시간 2000원에 이용 가능) 단국대는 통행료 1000원을 받기 때문에 차라리 단대 후문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주차등록을 받아 주차비 2000원을 내시는 것이 낫습니다.
 

 
 

▼ 내부 모습

 
내부에 손님이 많아 자세히 촬영하지는 못했는데 꽤 넓고 바 테이블, 2인석, 4인석, 좌식 테이블 등 다양해서 골라 앉기 좋았어요. 저희는 좌식으로 선택!
 

 

▼ 메뉴

카페 민가는 메뉴가 다양합니다. 커피, 라떼, 티, 스무디, 에이드, 크로플, 푸딩, 빙수, 맥주까지 있어요. 맥주는 테라, 카스, 호가든, 산미구엘이 있네요.(아래 사진 참고)

평일 점심에는 제육볶음을 판매하더라고요. 식사와 커피를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겠네요. 다음번에 제육볶음에 맥주 마시러 방문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바나나푸딩, 카야 라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여기 바나나푸딩이 인기메뉴더라고요. 바나나가 듬뿍 들은 폭신하고 맛있는 푸딩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오레오푸딩, 카야푸딩, 딸기푸딩 등 여러가지 푸딩이 있던데 다 먹어보고 싶네요.

다른 커피 메뉴가 궁금해질 정도로 카야 라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기 분위기만 좋은 카페가 아니라 커피도 잘하는 곳이었네요!
 

 

▼ Summary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방문해 본 카페 민가. 분위기가 맛에 밀려버릴 정도로 커피와 푸딩이 정말 맛있는 카페였습니다. 다음에 방문해서 이번에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 꼭 먹어봐야겠어요. 맥주도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유익한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